HOME > 참여마당 > 서명운동안내
기사제목 기사내용
성매매특별법의
개정 및 폐지에 앞장섭니다.
 
 
 
 
성매매특별법 시행으로 인해 하루하루 고통의 나날을 지내고 있는 성산업인들의 실상을 올곧게 우리 사회에 전하고, 이 법안의 배경이 된 여성단체 주장의 논리적 모순을 하나씩 밝혀 나가고자 합니다.
 
 
성매매특별법 반대운동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노동자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. 국민 모두가 성매매특별법 반대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사이버 전령사가 되어주세요!
 
성매매특별법을 주장하고 있는 여성단체의 모순을 폭로할 사이버전사가 필요합니다!
탈 성매매를 할 것인지 아닌지는 성인인 성노동자들 자신이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 열악한 한국의 노동시장에서 도덕률 하나로 성산업인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정치권력의 실태를 고발합시다!

탈 성매매를 할 것인지 아닌지는 성인인 성노동자들 자신이 결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열악한 노동시장에서 도덕률 하나로 성산업인 여러분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정치권력에 실태 를 고발하며 법의 개정 및 폐지운동인 사이버 캠페인에 참여합시다!

 
이에 일차적으로 각 지역단위 차원에서 성매매특별법 반대운동을 전개할 사회단체의 전국 네트워크 결성이 요구됩니다. 성매매특별법 반대운동에 함께 참여할 사회운동단체와의 연대를 제안합니다.(전국네트워크 연대/안내전화 02-923-9541)



 
 
이재명 철거민 집단폭행의 진실

열띤 네티즌들의 토론장
 
뉴욕주, 성노동 비범죄화 추진
하이닉스 매그나칩 사내 하청지회 서울본사 12층 사장실...
박근혜 "경동맥 잘린 것도 아닌데"
최루탄을 쓰는 게 낫지 않을까
 
자료마당
 
권순일이 끼친 해악: 최초의 ‘성인지 감수성’ 판결 / ...
OECD 38개국 포르노 정책 현황(2021)
징용 사기
[팩트] 징용노동자상 일본인 이미지 등에 대하여
 
한국인권뉴스 회원의 글
 
국회톡톡 성매매 비범죄화
문학에 나타난 매춘
장애인을 위한 성 자원봉사의 딜레마
“왜 우리를 가두었나?”